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7일차

꧁༺75༻꧂ 2021. 2. 21. 21:42

어....여기 왜이러냐;;

와살기 좋아 보여{퍽}

그러게 안보이네...

흠 마스터가 그렇게 당하지 않겠지~~

엥 진짜 당했어??

어........

.........

그래

오 포탈은 미니 게임 이었네

님??

어......사람들도 이상해졌구나

어......

그런거 같네;

어;;

흠....;;

오 맞는말 같은데

음.....

아안녕;;

그러게;;

오 피트 스킬이 생겼다!

그와중에 미니게임 하는중

과거의내가 보상에 집착했음을 알수있는 사진들

오 이거 언제 얻었지??

오 이제 회복 기술도??

방어력까지 모두 습득!

어 왜찍었지??

요건 예전에 설명했던거라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음식 장만중

어어

.....

 

 

와 진짜 나쁜놈 됬네;;;

너도 그랬으면서 나한테 뭐라그러냐

자기는 튀었네 ㅋㅋㅋ

엄청난 전투중

회복시키는게 거슬린다

하지만 더는 회복시킬 사람이 없다

그랬기에 수월하게 승리했다

......님을 놈으로 봐꿔 예기하자

얘도 또 이상해 졌겠지

그런가;;

 

말투만 멀쩡한 거였다

결국 승리 했다

휴....

어....

맞아!

식스 파크라면서 뱁을 똑같넼ㅋㅋ

 

복군??

약해빠졌네 뭐

오 러쉬!

자 100번 러쉬 도전!!

31.....

공격안하는 착한친구!!

 

어 아까한말 취소!!

승리!

그럴까??

왠지 느낌이...

어???

구슬이는 똑같아 보이는데.....

잡는중

방어중

요게 제일 힘든 동작임

승리

미안하지만 구슬이는 쓰러졌소

믿어

그러던지!

어라

.........

기다려라 넌 오늘 끝을 낸다!

그려~~

가자!

어 내가 쓰면 좋겠다{퍽}

점핑트랩을 아주그냥 힘들게 많이 설치해놨네

계단올라가는중

저가시에 맞으면 돈10원씩 뺻김

다왔다!!

이번에는 무슨운동 중이었냐

못생긴 얼굴

음 이건 드래고말이 맞다

앞부분이 날라갔네요;;이제부턴 전투 사진입니다:)

 

승리!!

보상!!

레벨업 보상!!

글쓰고 있던 날짜:02-21

아 언제 끝나는 거지.....(지금도아직 끝나지 않았다)

음 달리는 숲의 미녀??

요건 다음에 하겠습니다!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8%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 8일차

어 이번에는 맵이 거꾸로내요 특별?? ㅠㅠㅠ 그래 ㅠㅠ 오케이!! 스킬도 배우고~~ 어....안살래요 ㅎㅎ 옹~~새로운 음식!! 레벨업도 하고~~ 좋은것도 받고~~ 힘든일도 있고~~ 어...100점이 아니네 어..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