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 8일차

꧁༺75༻꧂ 2021. 2. 23. 14:13

어 이번에는 맵이 거꾸로내요

특별??

ㅠㅠㅠ

그래 ㅠㅠ

오케이!!

스킬도 배우고~~

어....안살래요 ㅎㅎ

옹~~새로운 음식!!

레벨업도 하고~~

좋은것도 받고~~

힘든일도 있고~~

어...100점이 아니네

어쩃든 보상은 받았다!

가기전에 약(?)만드는중

스윙 게이트??

그네다~~

몬스터다;;

와 아름다운 장면!

이것도 아름다{퍽}

오 노젓자!

끝이 보인다!!

와 블루베리 좋아하는데!

불루베리색 몬스터는 좋아한다 학전없는데;

살짝 쌀찐 강아지??ㅋㅋㅋ

레벨업~~

옹~~

도착!

 

오 진짜??

어 사진이 없네;;(원래 EXP엄청 줌)

아뇨 괜찮습니다

어...여기 엄청 길던데.....

그래도 어쩔수없지 ㅠㅠ

몬스터가 점점 강해지네??

good이go가되 버렸네 ㅋㅋㅋ

승리!

가는중...

가는중2

나는중(?)

나는중(?)2

나는중(?)3

이제 그만 하도록 하자

그후 레벨업 하고 끝났다고 한다

이제 이거만 꺠면 된다

와우! 보상 뭐야??

그래서 열심히 운동 당하는(?)중

축하하다고 말하는게 짤린 사진

오 이것도 주네

스킬 배우는중

ㅇㅇ맞아

질주리나다~~

저기 밑에 이름써 있잖아

이겼다~~~

엥? 상자가 도망친다!!!잡아라~~~

야 빨리 안멈춰??

야!!!

휴~~:

프룬??

코인이다~~

지금은 100레벨넘었다

오 레벨업~~

오 공격력 괜찮네

빨랑 집(?)으로 복귀!

?????????????

ㅎㅋㅋ

엌 그럼 평생 달려야 한다고?

말도 안해주고 가네~

\\\
갑자기??

퀘스트 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 수락중

질주리나다~~

 

오잉??

그러게

 

어??ㅋㅋㅋㅋ

다 얘때문이지 뭐

이기면 지나가게 해줄거지??

싫어 내가 세계제일이야

잡는 과정만 보여드림

악 죽었다

뭔 변명이?

약(?)이 부족해서 그런거임

부활시켜주는 피치 스무디를 안만들었구나!

그래서 피치스무디 퀘스트 깨는중

다시 도전중

레벨업!

응 아니야~

내가 너보다 낫다!!

자신이 못해서

 

에휴 

.................

왜요??

가자~~

그짓말 하고 있네

으 얘만 잡으면 쉬는 거지??

잡는 과정

승리!!

야 이거 어디가 끝이냐

ㅇㅇ

그러네;;

나는??

자 오늘은 여기까지!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