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6일차

꧁༺75༻꧂ 2021. 2. 20. 22:37

도전해 봅시다

뛰는게 조심하는 거냐

엄청 조심중(?)

음....그냥갈까??

어쩔수없다;;

 

음...... 오케이!! 작전세웠고!!

뒤통수 치기!

한번더!

어? 분명 머리를 맞았는데 멀쩡하냐 작전실패.....

어우야 머리를 쳤는데 힘도 그래로....

 

하지만 나에게는 복근 가드가 있찌!

 

흠 제법이아니라 꽤하는거 거든!

그후 이겼다는 전설이.....

제작자 딱대

음....맵이 엄청넓다???

그후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쾌스트 깨는중

 

음식장만 중
너무 과하다고 말하는 예

음....완료!

다시가잣!

배타고 가야하는 코스가있네.....

와 스킬!

별거없었다고 한다

우와 포탈!!!!

어?이런녀석이있었나??

아.....그렇구나

그후 테스트를 했다 결과는 만점!!

ㅎㅎ~~

레시피를 얻기위해 이런 힘든일을 해야한다니.....

오~~

보상을 받았다!!

미니홉도 잡았다!

500원을 받았닷!

또 약(?)만드는중

와 오팔 나중에 팔아야지!

이제는 운동시간 입니다....

기지게를 하며 시작~~!

역류컨베이어 벨트를 지나서~~

내려간다~~~

음 뭔가 불길한데.....

역시는 맞았다

요게ㅡ좋겠군

사실은 왜 전사자세일까 생각이 듬

공격하려는 짐볼이었나??

쨘쨘쨘!!

공격안하는 착한친구 모드

하지만 그냥 없에 버렸다고....

와 점핑트랩(?)

슈우우우웅~!

도착한곳은 지옥이었다고......전해져

응?이번는 전해져가 아니네

하지만 순삭이었다고....말한다

땅에 입을 갖다데는 짐볼

그런행동을 한 이유는 흙을 뱉기 위한것으로 추측된다

흙은 뱉은 죄로 화살로 처리 할것이다

 

한방~~

컷 이었다!!

스테이지를 꺤후

우와!보상이 아주 짭잘 하군!!!

츄릅....

 

점프폭포??? 설마?

음 역시는 역시 였다....

그렇게 다리아픈 훈련 시작!!

몬스터와도 훈련.....

음 돈을 받았다!!

또 배를 타네~~

맵이 맨날 똑같네~~.....

왜 또찍었냐;;

달리는 중.....

오 새로운 기술!!

달리기2

복근 가드!!

이겼다!!

어....힘들어 보이는데...

역시는 역시다!!

스릴이 넘치지만 엄청힘들엇허 중간에 쉼;;;

웅~

 

그렇게 클리어 했다고.....

옹 너구구나?가 아니라 어르신 안녕하세요?

급겸손

아네 제가 좀건강하긴 하죠

할머니도 참 나를 얕보나? 자신이기르던 동물과 싸우라고??

허허참.....미안하게 됬구려

음...

얘가 무슨 구슬이야!!!!!!

무섭다;;;

하지만 강해도 나에게는 껌일뿐!!

아이고 감사합니다!!

응아니야

아네 저도 이제 마스터인가요?ㅎㅎ그럼 내가 마스터5?

허벅지 라이더라니 너무 쉬어 보이는데??

어 넘어갑시다...

보상 꿀꺽

드래고가 마스터 잡아감

걱정하는 링

 

점핑1

점핑2

점핑3

점핑4

점핑5

점핑6

점핑7....

점핑8

점핑9!!!

점핑10!!!!!!!!!!!!!!!!

휴 너이제 죽었다!!!!!

이자식이 !!!!!!!!!!!!!!!!!!!!!!!!!!

죽었다넌 내가 힘들지만 너는 꼭 잡고 만다

 

어~~그러세요?

잘먹겠습니다 ^^

사진을 위해서 많이 두들겨 맞았다고.......

뚝배기

그렇게 없어졌다고.......

요롷게 끝이 났습니다!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7%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7일차

어....여기 왜이러냐;; 와살기 좋아 보여{퍽} 그러게 안보이네... 흠 마스터가 그렇게 당하지 않겠지~~ 엥 진짜 당했어?? 어........ ......... 그래 오 포탈은 미니 게임 이었네 님?? 어......사람들..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