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3일차

꧁༺75༻꧂ 2021. 1. 31. 13:35

지난번에 이어서 하도록 합시다

??? 그때 내가 구해준 사람이다! 뭘 하고 있는 걸까?(첫 번째 스테이지로 들어감)

나도 들어감

기지개 켜는 중...

몬스터 지긋지긋하다 너네 때문에 내가 운동을 더 하잖아 🤢

뭐로 잡아 줄까???

오 지난번에 얻었던 색 능력을 쓰는구나 (몬스터 잡는데 한결 수월 해짐)

이겼다~

목적지로 가는 중.... 그런데 상자 찾음

열려라~

와 시금치!(우웩)

오 좋은 물건이었군!

아이템도 있겠다 힘내서 잡는 중

으차ㅏ... 아이고 나 죽네..

야 빨리 죽어라😢

이김 응? 아까랑 똑같이 찍힘 ㅋㅋ

음 맛은 없었던 것 같은데.....

응? 설마.... 미안하게 됐구려

응?? 빛의 구슬??

자 저 건물로 가보자!

어 만물상이었네 ㅋㅋㅋ허비 씨는 보물상자 허탕 쳐서 풀이 죽음 ㅋㅋ

올~~ 역시 아내는 다르군 

물건이 비싸서 그냥 나옴 

허비 씨가 믹서를 구하러 간다네요 난 도대체 왜 가야 하지??

일단 미니게임 클리어!

 

허비 씨가 자기 할 일 떠넘김 ㅠㅠ

길가다 만나 싸우는 중

또 싸우는 중

겨우 골인!

믹서 획득에 덤으로 칭호 흭득!!

믹서기를 허비 씨에게 줬더니 이제 스무디를 살 수 있데요~

나데신 칭찬받는 허비, 기분이 좋은 허비(결과:기분 나쁨)허비(뜨끔;)

자 스무디는 뒤로 두고 일단 출발~

가자!

엉?? 이 몬스터는 뭐래

이름 모르는 몬스터 잡음(킹크랩?)

또 몬스터 만남

너희 들이 내 배를 아작네려는구나 ㅠ

잡았더니 레벨업 됨!

오 새로운 스킬 흭득!!

마무리!

와 보상!

이건 왜 찍음??

어쨌든 미니 게임해보자

스쾃 호핑??(돈 보고 바로 시작함

)

휴 힘들었다 역시 보상에 눈이 멀면 안 돼 ㅠㅠ

와 반짝!

응 어디 감??

링 피트 어드벤처 나오고 갑분 리듬게임

사실 쉬면서 둘러봤는데 재밌어 보여서 함

뭐니 해도 젤다 야숨이지 ㅋㅋ

다시 어드벤처로 돌아감 근데 허니가 빛나는 구슬을 봤다고 함 우리보다 발이 빠른 허니

구슬 찾으러 가는 중...

몬스터 잡고 레벨업도 하자!

골드 받음👍

얜 또 뭐냐.... 뒤엔 또 뭐고

날 방해하는 놈은 가만두지 않겠다!(운동 빨리끝네려는 말)

핫둘 핫둘........ 핫둘핫둘핫둘 헥헥......

발로 맞는 몬스터

골인 지점 몬스터를 잡으니 끝남

오~~ 능력 벌써 2개째!!(3개만 더 찾자)

링의 다음 능력은 뭘까요~

허니씨 다음 부터는 위험한곳 가지마요 제가 고생합니다 ㅠㅠ

드래고가 날뛰는 대몬스터가 없을거 같나요.....

어쩄든 얻은 능력으로 스무디나 만들자

만들기 시작!

완성!!

또 완성 ㅎㅎ 넉넉하게 만들자~~

보스전 가자~(보스 안무서움)

도착~!

응?? 스쿼트하고 있네 ㅋㅋㅋ

링 그게 뭔소리냐 

잔말말고 덤비라는 얼굴

열심히 공격중

피 절반깎으니 이상해짐

계속 떄리는중

막아야한다!!

막는중

으아 죽겠다

먹는중...(풀피됨)

또공격중.....

막타!!

잡았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보상 빨간 스킬

아래로

만세!!

야이제 끝난거지? 나운동안해도 되지??

응?? 이말은 설마.....

..................................

널또잡으러 가야되냐!!!!!!!!!!!

바로 코앞에 있는데 능력이 없어서 못가갈것 같음

응 얘낸 뭐야

난 없는 사람이냐

야 나도 있어!!

스포르타 왕국인데 왜 스파르타 대장임??

강못건널것 같은 데 가보라고 함

아까 대장이 병아리라고 얕봐서 기분이 나쁨

못간다고요!!!!

1호하고 같구만 뭐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4%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 4일차

자 오늘도 열심히 운동합시다 홧튕! 사진이 이어지는 듯 ㅋㅋㅋㅋㅋㅋ 진흙 건너기가 제일 싫음(사실 힘듦) 왜 여기에 몬스터가 살아!!! 나의 정이의 스탠드 트위스트를 받아라! 한번 더! 한번 더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