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 4일차

꧁༺75༻꧂ 2021. 2. 1. 13:03

자 오늘도 열심히 운동합시다 홧튕!

 

사진이 이어지는 듯 ㅋㅋㅋㅋㅋㅋ

진흙 건너기가 제일 싫음(사실 힘듦)

왜 여기에 몬스터가 살아!!!

나의 정이의 스탠드 트위스트를 받아라!

한번 더!

한번 더!...

왜 안 죽냐??

다행히 초록 뚱보는 공격을 안 하는군

허벅지 들기 타임

아니 동료가 맞고 있는데 보고만 있냐 ㅋㅋㅋㅋ

양심 없냐 ㅋㅋ

페이스 업!!

이제 하나 남았군.....

막타!!!

그는 가루가 되었다고.......

그래 끝이었으면 좋겠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얘 내가 내 코인 먹으려고 쫓아온다ㅏㅏㅏㅏㅏㅏ

겨우 빠져나왔다....(소중한 코인)

그 와중 눈치 있는 레벨업

달려라!

열심 열심!

오 상자!!

골인~!

점점 어려 워지는 건 기분 탓인가.......

아직도 병아리야!! 승급 언제 해!!!

기분 나빠서 딴 거 함

공기포를 발사하여 점수를 많이 얻으면 되는 단순한 게임이다

오케이! 습득

참깨 스무디는 도대체 어떤 음식이냐 먹을 수나 있나??

레시피 얻은 기념으로 스무디 제작 중

요런 스무디는 맛나겠구먼 ㅎㅎ

다시 갔더니 연설 중...

아싸 루키다!(스테이지 하나 생략된 건 기분 탓이 아닐 겁니다)

맛없겠지만 내가 먹는 게 아니니까~~

완성!!

쉬고 게임 들어왔더니 뜸

바로 할 수 있는 미션이 있어서 1초 컷 해버림 ㅋㅋ

뭐 좀 살까? 아니다 비싸다

미션이나 하자

다잡았다!!

스킬도 얻고~

네가 더 수고 ㅎ

?? 갑자기??

또 내가 해결하라는 대장

그래서 하는 중.... 대장은 역할이 없는 듯

하지만 나에게는 별것도 아닌 것(자세한 내용은 생략)

 

수장고 깨니 포탈이 열려서 여행 옴

 

오른쪽 스테이지는 로보 쓰러뜨리기였다

왼쪽 스테이지를 깨는 과정

골인!

다시나 오니 빛의 구슬이 언제 왔는지 설명해 준다

대원이 말대꾸를 하니 화내는 스파르타 대장

갑자기 에이스가 됐다.....(이럴 때만??)

맞는 말만 하는 일 빨리 해치우고 대장한테 가자

몬스터가 가지고 있는 빛의 구슬..(재미있게 노는 걸 보니 빼앗고 싶지는 않았다)

인상이 안 좋은 것을 보니 아까 했던 말을 취소하고 싶다.........

잡졸부터 해치우는 중

연타!!!!!!!!!!

동료를 부름(왜 부르냐)

하지만 어림도 없지(보석이 되어 버린 몬스터)

승리!

오!!!! 이제 강을 건널 수 있다!!(솔직히 그냥 나무로 배 만들어서 건너가면 되는데.....)

흡수 중

대장이 칭찬하니 할 말 없는 링

??? 는 도대체 뭘까?

그냥 스무디나 만들자

주루루루룩

다시 로보 쓰러뜨리기 하는 중

사실 퀘스트 보상 때문!!

 

24시간 영업한다는 가게(대단👍)

또 퀘스트 받는 중

하고 왔더니 어느새 온 명인 할아버지 나라가 평안하겠다고 말한다

 

이제 강을 건너자!!

그전에 레벨업 해서 가자!(결과 하트 최대치+1)

배 타러 가자

배타러 가자~~

드디어 배를 탔다!!

배 조종법 그냥 복부 조이고 비틀면 되는 아주 간단한 시스템

배에서 내리니 달려야 한다(배가 차라리 편하다)

골인 지점으로 가는 중

가는 길에 만난 지긋지긋 한 몬스터

처리 완료!

덤으로 부채 자세 흭득!!

와 또 배 탄다!!

스릴이 넘치는 구만

마지막은 착지! 골인~

빛나는 배를 보고 놀란 대장

스파르타 대장이 "우리가 물 위를 달리는 것보다 대단해!"말하자 어이없어하는 링 ㅋㅋ

드래고 잡으러 가는데 또 따라가려는 대장과 부하들(여태 따라다녔지만 보이지는 않았음ㅋㅋ)

자 운동의 끝이 보이는구나!

배 타기~~

말만 들었더니 머리가 낌 ㅋ

물살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는 게 함정

내리막길인데도 노를 저어야만 한다

도착! 기다려라 드래고야!

뭐하는 중이지??

우리 보고 스토커라는 드래고

나처럼 잘생기지도 않은 게 어딜!

 

고문과 응징하는 중

옐로 카펫은 인사로 없에 주마

안녕하세요~~

인사를 너무 잘했더니 죽어버린 옐로우 카펫

어라라;체력 회복받는 드래고

또 두들겨 패는 중

체력 회복하는 중

공격 안 하는 드래고

전사 자세로 없애 주지

이게 전사 자세 맞나;

다른 자세로 바꿈

안 죽는 불사조 드래고

무슨 일을 벌이려는 드래고

엄청난 가드가 필요하다!

아래로~내려가

 

사진 찍기 힘들다 ㅠㅠ

죽을 고비 넘기는 중

정의의 화살로 없애 주지 아니다 전사자세로 없애주지

아직 안 죽음

그럼 만세를 해보지!

역시 만세는 승리의 만세였던 것이다!

오팔은 안 쓰지만 예뻐서 좋음 ㅎㅎ

승리!

내가 왜 위험함???

아~너한테 ㅋㅋ

잘 가라~/아니지 야 어디가!!!

으아아아아악!!

지금 그럴 기분 아니다!!!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5%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5일차

지난번에 드래고가 스토커라해서 상처받은 링 상점옴 생각해보면 맵을 돌려써서 새로움이 없어 아쉽네 그래도 운동해야 하니까 ㅎㅎ 역시 배를 타야하는 스테이지 였다 물위로 갑니다~~ 싸움도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