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2일차

꧁༺75༻꧂ 2021. 1. 30. 15:07

오늘은 지난번에 놓친 보스를잡으러 갈겁니다

 

나의 미래 ㅋ

시작!

몬스터 등장 (점프 해서 넘어 갈라 했는데)또 운동해야 하는군....

으아아아ㅏㅏ(죽을뻔    휴~)

(가루로 만듬)

와 보물!

맛있다 ㅎㅎ

어디 몬스터요 전 안보이는디.....

링니가 알아서해~

다음 스테이지

잠시후....링 왜 날시켜??

결국 죽였다

싸우는 도중에 찍은 사진 ㅎㅎ(귀엽다)

클리어!

다음 스테이지로!

는 뻥이고 미니 게임하러 갈겁니다 ㅋ

이름하여~두더지잡기!

목적은 b랭크 이상으로 클리어 하면 됩니다!!

하는방법은 링을 조이시거나 당기시면 됩니다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허비라는 사람이 등장 합니다(상점 주인)

또 전투중

전투중.....

승리!!

골인지점으로 다시출발~

???.......골인지점에 무슨일이??

또싸우는중.....

승리!전리품 이다~

알아보자!

?ㅋㅋ444

이제 보스를 잡으러 갑시다!

링 너 보스가 원래 나쁜게 아니었다고 말안했냐(이 자식이!)

휴식은 패스~

음..링의 힘만 되찾으면 된다는거지...

가즈아!!

야 하다하다 문앞에 이런걸 만들어 놓냐

드디어 만났다

운동중이었다!?음 저건.......

응??덤벨크렙 몬스터아냐??

저걸 운동기구로쓰는 애는 처음 봤네 ㅋㅋ

오 이기면 능력 5개중 하나를 돌려 준데요(거짓말 인가?)

전투중

오 죽겠다 ㄷㄷ

막자!!(아이씨 영상 용량 제한 왜이렇게 적냐)

어쨌든 승리

오 진담임???

승리의 축배를 들어라!! 드디어 운동의 끝이....어라 또 도망가냐 안돼 또잡으려면 운동 더해야해 ㅠㅠ

...............................

어쩃든 능력을 얻었으니 만족하자/능력:색 배틀의 능력:몬스터색과 같은 색을 가진 스킬로 공격 하면 추가 대미지를 준다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3%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3일차

지난번에 이어서 하도록 합시다 ??? 그때 내가 구해준 사람이다! 뭘 하고 있는 걸까?(첫 번째 스테이지로 들어감) 나도 들어감 기지개 켜는 중... 몬스터 지긋지긋하다 너네 때문에 내가 운동을 더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