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 9일차

꧁༺75༻꧂ 2021. 2. 26. 19:56

와 비다~~

음;;

그...래

응....

오케이

그전에 스킬 얻자

뭐냐

 

???누구

네..

가면 되지

음...소용없을걸

ㅇㅇ

그런가??

일단 갑시다~~

싸우는중

승리

레벨업!

힘들어 죽는중

하지만 죽지는 않았다

또몬스터....

승리!!

리프트 타는중

와 이거 언제 끝나지?

ㅇㅇ

 

와!레시피

와 좋아좋아~~

또가자~~

돌부수는 중

버그로 안 움직여짐

난 힘들다 하지만 스토리가 궁금하다

너무(?)쉬웠다

스킬 얻었다

아직 안끝났다 가자~~

어라 다왔네

어디 있는데요?

누구??

오~!

 

??

그렇지 뭐....

출발~

다모았따~~~

수당은?<퍽>

그만하도록 하자

수당은?

노동을 했는데 뭐가 괜찮아!!!

응.....

뭐야 여기는?

!가는 과정은 생략 하겠습니다

설마 식스팩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데~

가자~~

음...

응^^

전투과정

 

승리!!

그럼 내팀으로 오시든지~~

너도 이겼으니 드래고도 이길수 있을걸~~

그래!

어 보상 안받았네 ㅋㅋ

가는길은 스킵하고 그냥 보스전만 보세요

그전에 약(?)만들었어요

가자~~

와 비가 안온다!

벌써 힘듬 ㅋㅋ

다왔는데??

........

아씨 열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일어나네 ㅋㅋ

싸우는건 사진만^^

승리!

와 끝이 안보여 ㅋㅋ

??

어라

여긴 다음에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10%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 10일차!

벌써 글을 10번이나 쓰게 되네요 ㅎ 요즘 글 자주안쓰는데 어..잠시만 나 스토리 까먹었는데 어쩄든 계속 합시다 아니지 그거가지고 사람많은 곳에 가면 인싸가...<퍽> ??? 설마또 이겨서 가져가라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