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링피트 어드벤처 10일차!

꧁༺75༻꧂ 2021. 3. 28. 21:40

벌써 글을 10번이나 쓰게 되네요 ㅎ

요즘 글 자주안쓰는데 

어..잠시만 나 스토리 까먹었는데

어쩄든 계속 합시다

아니지 그거가지고 사람많은 곳에 가면 인싸가...<퍽>

 

???

설마또 이겨서 가져가라는건 아니겠지?

ㅇ..ㅇ....

알았어 너두고봐

어 암스트롱이다

ㅇㅇ

?

링아 맞나 확인해봐

?

???

맞는말이오

??

???????????????????????

?!?!?!?!?!?!?!?!?!?

야 넌 어둠의 오라에 의지하면서 이런 *****같은***자식이<퍽>(그만하도록 하자)

????문하생?

알았으니까 빨리가

옷은 볼게 없군요...

스킬이나 습득 합시다...

그러게 힘빠지는댜...

ㅇㅇ

??

넌 눈이 이상(그만하라고)

??

뭐라?

어디서 꼬마가**(그만하라고)

가자~!

어...;;

잠시 쉬어가는곳(?)

나이스!

 

야 운동 다시키네ㅜㅜ

 

와 상자!

파파야 레시피~~

거기다 몬스터없이 골인~

뭐가 험난햌ㅋㅋㅋ

엄첨쉬웠어벌써 글을 10번이나 쓰게 되네요 ㅎ

 

요즘 글 자주안쓰는데 

 

어..잠시만 나 스토리 까먹었는데

 

어쩄든 계속 합시다

 

아니지 그거가지고 사람많은 곳에 가면 인싸가...<퍽>

 

 

 

???

 

설마또 이겨서 가져가라는건 아니겠지?

 

ㅇ..ㅇ....

 

알았어 너두고봐

 

어 암스트롱이다

 

ㅇㅇ

 

?

 

링아 맞나 확인해봐

 

?

 

???

 

맞는말이오

 

??

 

???????????????????????

 

?!?!?!?!?!?!?!?!?!?

 

야 넌 어둠의 오라에 의지하면서 이런 *****같은***자식이<퍽>(그만하도록 하자)

 

????문하생?

 

알았으니까 빨리가

 

옷은 볼게 없군요...

 

스킬이나 습득 합시다...

 

그러게 힘빠지는댜...

 

ㅇㅇ

 

??

 

넌 눈이 이상(그만하라고)

 

??

 

뭐라?

 

어디서 꼬마가**(그만하라고)

 

가자~!

 

어...;;

 

잠시 쉬어가는곳(?)

 

나이스!

 

 

 

야 운동 다시키네ㅜㅜ

 

 

 

와 상자!

 

파파야 레시피~~

 

거기다 몬스터없이 골인~

 

뭐가 험난햌ㅋㅋㅋ

 

엄첨쉬웠어

ㅇㅇ

네?

ㅋㅋㅋㅋㅋ

뭐가요

무슨헛소.....

그럼 나를놔두수

??

뭐 뭐야

에이 설마

깔끔한 플레이(여러분 헛소리니 신경쓰지마세요)

허허 어떠신가

하하~

오케이

다!겠지?

ㅋㅋㅋㅋㅋㅋ맞네

어?...

다!

어 여기다음 내용이 삭제됬넼ㅋㅋㅋ

여기서 부터 보시죠

 

와 예쁜데!

오케이~!

멘날하는 메틐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잡았다고 한다

그렇게 이겼습니다

보상이 에메한 에메랄드네욬ㅋㅋㅋㅋ

오~!

오 이단점프 가능?(그후 계속 몬스터를 피해 다닌다는 소문이...)

??? 사진이 많아 여기서 마칠게요~

END

baby-dinosaur.tistory.com/entry/%EB%A7%81%ED%94%BC%ED%8A%B8-%EC%96%B4%EB%93%9C%EB%B2%A4%EC%B2%98-11%EC%9D%BC%EC%B0%A8

 

링피트 어드벤처 11일차!

ㅇㅋ 추월 감시탑..갈수록 알수없는 이름들... 약한놈 만나서 찍어둠 ㅎ 이기는게(당연) 그렇다 이맵은 달리기 지옥이라는것을.... 진짜 달리기만 했는데 깸 벌써 보스전이네요 ㅋㅋㅋㅋ 그전에

baby-dinosau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