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2월 브롤토크 신규 브롤러 바이런.에드거!!

꧁༺75༻꧂ 2020. 12. 14. 10:26

12월 브롤토크 내용이 진짜 좋은 소식만 들어있습니다
무료선물13개.신규브롤러 2명이 나옵니다
https://m.youtube.com/watch?v=Gm-sPPloC4w

영상 ↑↑↑클릭★

첫번째 신화등급인 사기케가 나왔습니다
일반공격으로 적에개는 독데미지를 아군에게는 지속적인 회복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특수공격도 마찬가지입니다

두번째 신규브롤러 에드거입니다
근접브롤러가 오랜만에 나오네요 ㄷㄷ
에드거는 브롤리데이 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목도리로 공격을 하며 적을 공격하면 체력이 회복됩니다

궁극기는 엘프리모와 크로우를 합친것 같네요

눈사람틱

크리스마스 프랭크

호두까기 게일 3가지 스킨이 출시 된다고 합니다

 

위사진과 같이 트루 골드 스킨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1월에는 두요쇼다운 첼린지가 열린다고 합니다

첼린지를 성공하면 전사보를 준다고 합니다

바운티의 무승부 방지를 위해 파란색 별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무승부 상태라면 파란색별을 가지고 있는 팀이 이긴다고합니다 파란색별은 파란색별을 가지고 있는 적을 죽이면 빼앗일수 있습니다

젬그랩은 마지막 보석이 생성된후 30초후에 게임이 종료 된다고합니다

시즈팩토리는 배경이 고철 처리장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브롤러핀이 움직이는걸보니 움직이는 핀이 추가될듯 합니다

트로피 시즌이 4주로 변경됬고 감소하는 트로피도 줄었다고 합니다(이로 인해 트로피5만점을 찍는 유저들이 생겨났다 ㄷㄷㄷ)

12월24일까지 선물을 주니 매일 접속해 보상받으면 안받는것보다 낫겠죠?

다음 브롤토크가 기대되네요
1월이 제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세요 ㅎㅎ(공감눌러요 로그인 안해도 누를수있어요)
그럼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