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신방동 홈플러스에서 체스샀어요 ㅎㅎ

꧁༺75༻꧂ 2019. 12. 2. 21:56

체스는 무슨게임인지 아는데체커는 모르겠네요

체스와체커설명이네요 읽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설명서도있네요 ㅎㅎ

와우

체커말

체스말

체스말이 모두안에 들어가네요 ㅎㅎ편안하네요

체커말도들어가나?

꽤크군요 설명서도 들어갔어요 ㅎㅎ

이건동생이산건데..........도블?

카드도있네요 카드맞나?동생한테 설명들어보니 카드 섞어서 위에있는 1장씩가져가고 중복되는 그림이있으면
가져가는 그런게임이라고하네요 ^^
어쨌든 재미있게놀수있겠어요 ㅎㅎ
이상으로 아기공룡의 블로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