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최후의시련 (도사 미즈코시아)

꧁༺75༻꧂ 2019. 12. 1. 20:25
 

와우 시작의 대지로 고고!

놓고 ㅎㅎ

ㅋ 엘리베이터느낌처럼 내려왔다

위험해 보이내..........

신수 내부지도도 넣고

해내서 찾았고

하나열고 (나머지는 생략)

이제 대망의

문열기

예이

링크:내저용사 맞아요

아기공룡:네

아기공룡:움직여?
(연기중)

여태까지 노다가 시켜놓고서 ㅋ또

ㅋ 멋지다

헉 갑자기 싸우내 나에게는 신수와 음식과 무기가있어서 이길수는있기는 한대 오토바이가 기대대내 ㅎㅎ

음 이가단 기술아닌가?

뭐지? 위에서떨어지나?

맞네 ㅋ

분신술?

이번에는 거대해졌내 ..........

잡았더니 이대로 작아지내 ㅋ

오토바이는?


오토바이나오는중

ㅋ대박

흡수됐다

시커스톤에

넣었당

최후의 시련 깨고 오토바이얻었다아앙

이새는 맨날있어 스토커인가? 무섭다 ㅋ

음..........

오토바이..........타고싶다

기억 회상이 나오내

(감상중)

젤다가여기서나와?



..........

나이미가논깼는데..........그래서 세이브파일에 별모양있는데
뭐그래도 빛의 활훔치러 또갈거지만 ㅋ

ㅋ 다시해야지 ㅋㅋ
이상입니다
공감 구독 해주세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