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틱파이터

꧁༺75༻꧂ 2019. 12. 24. 18:57

제가지난번에 올린 스틱파이터!사진만있어서........좀 아쉬웠죠
(참고)https://baby-dinosaur.tistory.com/m/16
하지만 오늘은 도구 사용방법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틱파이터면 ......막대기 싸움?
음......ㅡ.ㅡ 이름이 살짝이상한데.... 뭐 제작자맘이니....

설치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뜨는 겄을 볼수있습니다 (도형)(원래없음 만든것)

 

+버튼을 누루시면 제목을 쓰라고 합니다
쓰시고 확인(CREATE) 누르시면됩니다

1장을 누르면 만들기 시작입니다

짠~!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버튼을 드래그하면 원하는곳에다 놓을수 있습니다

이건다음장버튼입니다 한장한장 움직여서 스톱모션이 만들어지기때문에 힘들긴하죠 ㅎㅎ

이버튼은 전장면으로 갈수있는 버튼입니다 ㅎㅎ

이버튼은 설정입니다 누르면

1번째는

예시로 첫번째는 파란색버튼으로 드래그하면 이동합니다
빨간색버튼은 몸의 관절을 움직일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이렇게 노란색점을 드래그해서 이렇게 할수있습니다 파란색은 색깔이바꾸기고요

세번째는 보라색버튼으로 물체의 좌우를 바꾸는겁니다


+버튼을누르면 이렇게 뜹니다

첫번째는 사람입니다

두번째는칼,방패,배틀액스,활,총,바주카 가있습니다

세번째는화살,총알,미사일?이있습니다

네번째는선,원,굽은선,삼각형,사각형이있네요ㅎㅎ

다섯번째는 사다리,계단,음표가있습니다

여섯......은.....가다?.. 뭘까요?........

어쨌든 이렇게 만들고나면
(예)

 

음......700장 ㅋㅋ
이상입니다 ㅎㅎ
구독 공감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