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롤스타즈 시즌5스타포즈(브롤토크 유출되다!?)

꧁༺75༻꧂ 2021. 1. 23. 16:42

브롤토크가 유출되어 벌써올리게 되네요 ㅋㅋ

이번시즌은 우주에 관련된 것 같네요

시즌5스타포스

 

신규브롤러인 러프스 대령은 크로마틱.서포터이며 얻는방법은 지난시즌과 동일 합니다

리코 처럼 통통탄을 발사하지만 투사체가 양옆으로 두개이며 단발로 발사합니다

궁극기는 보급품이 오면서 폭발할때 적에게 피해를 주고 에너지 드링크(?)를 소환합니다

대릴위 산규스킨인것 같네요

음.....제 맘에들지는 않네요 ㅠㅠ

어둠의 기사 제시처럼 비슷한 칼스킨이 나옵니다

멋쟁이 ㅇㅈ💕
그외 스킨들 ↓↓↓↓↓

 


마지막으로 2019스킨을 살수 있나봐요 나중에는 못 살걸로 예상되네요 ㅠㅠ

브롤스타즈에 첫번째 첼린지가 2월에 시작된다고 해요

설날 핀들이 추가되니 보석모아두셔야 겠습니다
난오늘 다썼는데 ㅠㅠㅠㅠㅠㅠ

브롤토크는 3월보다 일찍 나올 것 같습니다
이번 브롤토크는 별내용이 없네요 ㅠㅠㅠㅠ

여기서 마칠게요!
공감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