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고 스피드(SPEAD CHAMPIONS)76895/페라리F8 TRIBUTO

꧁༺75༻꧂ 2020. 9. 6. 21:04

오늘 ㅠㅠ 오랜만에 레고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ㅎㅎ

마트에가자마자 눈에 띄어서 바로구매!

레고 라이프 앱을 이용해서 조립하셔도 되요!

개봉박두~!

구성:부품봉지1.2/설명서/스티커/자동차몸체?가있네요

바코드 쓰실분 쓰세요~

1번봉지 구성품!/조립전-조립시작!

조립후-뒷부분완성~! 앞부분 먼저 조립 아닌가?

옆부분

 

뒷부분 차주를 위해 번호판은 가려드렸습니다 ㅋㅋ

2번째 봉지 구성품~!/조립전

조립후/짜잔~!

멋지네욬ㅋ

크으~ㅋㅋ

섬에 차 배달하러가는 해적선(참고링크)마인크래프트 해적선ㅜ아래참고ㅜ
https://baby-dinosaur.tistory.com/m/4

 

마인크래프트 레고21152 해적선 리뷰

오늘은 마인크레프트 레고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아니 홈플러스에서 신한.삼성카드를 쓰면 해적선 레고를 40%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계산대에서 찍어봤더니 ...........가격이 정가? 아니 15에서 21

baby-dinosaur.tistory.com



-오늘은 이만~~!끝-



공감눌러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