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좋은)COX CK420 LED키보드

꧁༺75༻꧂ 2021. 7. 7. 14:07

키보드가 너무 오래되서 가성비 좋은 키보드를 샀습니더ㅓㅓ~
제품명:coxck420(청축)
가격:32600원

일단 포장을 뜯어 봅시다

안쪽에는 얇은 비닐(?)로 되어 있네요

키보드 모습

키보드는 유선입니다LED는 콘센트에 꽂아야 들어오나 보네요

2번째 내용물 입니다

근데 이게뭐죠...
아하..알아보니 축을 바꾸어 낄때 사용하는거네요
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ㅜ
https://ministerfe.tistory.com/m/10

기계식키보드 스위치 축 종류 (청축/갈축/적축/흑축)

기계식키보드 스위치 축 종류 청축,갈축,적축,흑축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마우스와 마찬가지로 장비빨에 빠져있을때 키보드를 찾아보다가 기계식키보드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기계

ministerfe.tistory.com

출처:평범한 직장인 아저씨(블로그)

이거는 키보드 먼지를 털때 쓰는 작은 브러시네요

새로운 사실이 있는데 이키보드는 PC방에 많이 쓰이는 키보드라고 해요 처음에는 뭔가 했네요 ㅋㅎㅎ

키보드 사용설명서도 들어있네요

이건 LED가 들어왔을때 모습입니다
불이 켜져있어서 그렇게 밝지는 않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불을 끈 사진입니다
제가 이키보드를 산이유중 하나죠 ㅋㅋ

한줄 정리:가성비가 좋고 LED있으며 크게 딸깍 딸깍 거리는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키보드